둔산동셔츠룸
유이리의 부탁에 송이라는 소년은 먹는 것을 멈추고 아리를 바라보았다. 아리는 그런 송에게 고개를 끄덕여
주었다. 송은 아쉬운 듯 아리가 싸온 요리에 시선을 주었으나 이내 유이리를 안내했다. 유이리는 그런 송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송이 유이리를 안내한곳은 당장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는 허름한 집이었다. 아리의 말에 의하면 이렇게 밤이
슬을 피할 곳이 있는 아이들은 그래도 행복한 것이라 했다. 집안으로 들어서자 썩는 내와 비린내가 연수합공을
펼치고 있었다. 상상을 초월하는 악취에 유이리는 자신도 모르게 인상이 찡그러졌다. 그러나 이내 인상을 폈다.
휴렌에서도 이보다 더한 사람들을 많이 봐왔던 자신이다. 그런데 고작 이런 정도로 평정을 잃다니.
반성을 하는 와중에서도 위니아가 그리워 졌다. 고귀하고 순결한 아름다운 숲의 딸. 그녀의 친구인 실프와 운디네라면
이런 악취를 청소하는 것은 순식 대전룸알바 세종시룸알바 대전룸보도 대전룸도우미 유성룸알바 둔산동룸알바
용전동룸알바 이었다. 그러나 그녀가 없는 지금은 참는 수밖에 없다. 전쟁터에서 수많은 시체가 썩는 냄새를 풍기던
때를 생각하면 이런 것은 악취도 아니었다. 유이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안으로 들어갔다.
실내에는 한 소녀가 누워 있었다. 10살이 되었을까. 겉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어 보이는 소녀였다. 다만 씻지 못해
지저분하다는 것과 움직이지 못해 대소변을 해결하지 못해 온몸에 악취가 흐를 뿐이었다. 유이리는 소녀가 누워있는 침상 옆에 쪼그려 앉았다.
“연이라고 했니? 그래 어디가 아파?”
“………..”
소녀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았다. 송은 유이리의 옷소매를 잡아 당겼다.
“연이는 말을 못해요. 그전부터도 말수가 적었지만, 저 상처를 입어와서부터는 한마디 말도 안하고 있어요.”
“그래? 그럼 그 상처는 어디니?”
“다리요.”
송의 이야기를 들은 유이리는 다시 시선을 연에게 주었다.
“언니는 유명하지는 않지만 능력있는 의원이란다. 언니가 네 상처를 치료할 수 있게 이 언니에게 상처를 보여주겠니?”
“……………..”
연은 한동안 유이리의 눈동자를 뚫어지게 바라보더니 이내 이불을 걷었다. 이불속에서는 썩어 들어가고 있는
다리가 드러났다. 소녀의 상처는 한눈에 보기에도 심각했다. 조금만 늦었더라면 신의 권능으로도 치료가 불가능하여
, 다리를 잘라내야 하는 사태가 벌어졌을지도 몰랐다. 유이리는 그나마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었다.
“이 상처 언제부터 이랬니?”
둔산동셔츠룸 세종시룸사롱후기,세종시풀사롱,세종시풀사롱추천,세종시풀사롱가격,세종시풀사롱문의,세종시풀사롱견적,세종시풀사롱코스,세종시풀사롱위치,세종시풀사롱예약,세종시풀사롱후기,월평동유흥,월평동유흥추천,월평동유흥가격,월평동유흥문의,월평동유흥견적,월평동유흥코스,월평동유흥위치,월평동유흥예약
대전알라딘룸싸롱 O1O.4832.3589 대전알라딘룸싸롱가격 유성스머프룸싸롱가격 유성스머프룸싸롱 대전알라딘룸싸롱 O1O.4832.3589 대전알라딘룸싸롱가격 유성스머프룸싸롱가격 유성스머프룸싸롱 But Chung Mong-ju seemed to…
대전룸싸롱 O1O.4832.3589 유성알라딘룸싸롱 유성스머프룸싸롱 유성알라딘룸싸롱가격 대전룸싸롱 O1O.4832.3589 유성알라딘룸싸롱 유성스머프룸싸롱 유성알라딘룸싸롱가격 #There is no Joseon in…
대전룸싸롱 O1O.4832.3589 대전알라딘룸싸롱 대전유성룸싸롱 대전스머프룸싸롱 대전룸싸롱 O1O.4832.3589 대전알라딘룸싸롱 대전유성룸싸롱 대전스머프룸싸롱 “Please tell me.”Jo Don explained…
대전룸싸롱 O1O.4832.3589 유성룸싸롱 둔산동룸싸롱 둔산동퍼블릭룸싸롱 대전룸싸롱 O1O.4832.3589 유성룸싸롱 둔산동룸싸롱 둔산동퍼블릭룸싸롱 Let’s give a signal to…
대전룸싸롱 O1O.4832.3589 대전퍼블릭룸싸롱 대전유흥주점 대전노래방 대전룸싸롱 O1O.4832.3589 대전퍼블릭룸싸롱 대전유흥주점 대전노래방 The moment I heard Lee…
유성룸싸롱 O1O.4832.3589 세종시룸싸롱 갈마동룸싸롱 둔산동노래방 유성룸싸롱 O1O.4832.3589 세종시룸싸롱 갈마동룸싸롱 둔산동노래방 ‘W-what the hell is this…?…